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후기

Re: 손코니 가이드님 최고입니다!!!

이선민 19-09-04 05:43 조회수 605
>
 >
 > 이탈리아 남부 1박2일 투어는 무조건 손코니 가이드님과 함께하세요!!
> 원래 후기 잘 안남기는데 이번 투어는 너무 만족스럽고 덕분에 좋은 추억 많이 만들어서 감사한 마음에 다시 홈페이지 찾았네요:)
> 어떤 투어를 선택해야할지 고민하시는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후기 남겨봅니다.
>
> 우선 손코니 가이드님의 배려 넘치는 투어가 단연 돋보였습니다. 여행하는 내내 코니 가이드님의 긍정적인 마인드와 에너지 덕분에 다소 지칠수도 있는 일정임에도 불구하고 힘들지 않고 즐거웠습니다. 모든 투어 손님들의 연령, 성별, 배경등을 고려해서 설명해주시는 점도 좋았습니다. 특히 이동시간을 잘 활용해 역사, 문화, 음식 등 다양한 분야를 걸쳐 재미있게 설명해주시는 것 뿐만아니라 돌아다니면서 개개인마다 궁금한 부분들을 해결해주셔서 감사했습니다 (물론 쉬고/잠을 잘 수 있는 시간 또한 주셔서 ㅎㅎ 밸런스가 잘 맞았던 것 같습니다).
>
> 남부투어가 당일치기가 아닌 1박2일을 추천하는 이유는 무엇보다 더 많은 곳을 갈 수 있고, 같은 곳이라도 여유있게 둘러볼 수 있다는 점인 것 같습니다. 살레르노나 카프리 같은 경우에는 남부 당일치기로 가기 다소 어려운 코스인지라 대부분의 당일치기 투어에는 포함되어 있지 않은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카프리가 제일 좋았고,  살레르노에서 숙박한 건 색다른 경험이었습니다.
>
> 이곳저곳 여행 다니면서 현지투어 신청해서 많이 다녀봤지만, 손코니 가이드님처럼 투어 끝나고나서 마음이 따뜻해지고 가이드님께 감사하고 응원하는 마음을 갖게된 건 이번이 처음이네요ㅎㅎ 투어 끝나고 나서 다음날에 물어볼 곳이 없어서 급하게 코니 가이드님께 연락했었는데 친절하게 답변 주셔서 너무 감사했습니다ㅠㅠ 정말 많은 도움이 됐어요!!
>
> 매번 같은 투어를 하시게 되면 지치실수도 있는데, 소중하고 좋은 추억 남겨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투어 많이 해주셨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
 >
 >

업무 시간

한국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10:00~17:00
이탈리아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현지시간 8:00 ~ 24:00

상담·예약 문의

한국
02-324-2136
이탈리아
+39-328-962-8828
프랑스
+33-07-49-34-09-1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노트래블   
카카오톡 ID (한국 사무실) UNOTRAVEL        
   
카카오 오픈채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