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후기

염대장님과 함께하는 남부투어~~

1662 19-10-21 23:42 조회수 751
시차적응 못하고 이시간에 깨어있어
지난 여행 사진들보며 역주행하며 후기남겨요~? 이번여행때 다른 투어도 많이해봤지만 우노트래블은 뭔가 사람냄새나는~~ 투어인것같아요~  딱 여기까지만 정해 진 것보다 여행 오신분들에게 조금이라도 더 도움 주시려고 배려해주시고 여행하다 겪을 문제상황에서도 재치있게 대처하시고 성심성의것 가이드 해주시는 모습만 보여 다음에도 우노트래블 투어를 해야겠다 다짐했네요~ 많은사람들이 투어를 하다보면 안전도 중요하고 의견도 다르고 불만도 더 많아질수밖에 없는 게 투어인데 저도 투어는 아니지만 사람들을 인솔하는 경험이 있어서 그랬는지 그런 모습들이 먼저 보였답니다~ 염대장님 멋졌어요!!
그리고 날씨도 정말 좋아서 멋진 뷰도 보고 염대장님이 직접 찍어주신 인생샷도 찍었습니다. (사진첨부가 안되네요~~아쉽아쉽) 그냥 그사진이면 다인것같습니다!!! 이동하는내내도 설명해주시고 음악도 틀어주시고 안 듣고 사진찍어도 뭐라안해주시고ㅋㅋㅋㅋㅋㅋㅋㅋ여행마지막날에 너무 인상깊은투어를 했나 아직도 못 헤어나와 후회중입니다^^;; 이탈리아 여행마지막을 잘 마무리할수있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녀와서 우노트래블 남부투어 재밌었다고 친구에게 이야기하니 먼저 다녀온 친구가
다른 가이드분들도 좋으시다며  날씨가 안 좋고 힘든날에는 오히려 가이드님이 더 씩씩하게 오신분들 힘내라며 사비로 간식도 사주시고 조금 더 힘내라고 으쌰으쌰하게해주신다며 그래서 돈을 그곳에서 못 모으신다는 가슴아픈사연을 제친구에게 전해들으며 저도 한바탕 웃었네요~  또 다시 간다면 남부투어 일박이일로 가고싶어요~~~ 내년 파리에서도 사람냄새나는 우노트래블투어 이용해보겠습니다!!

업무 시간

한국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10:00~17:00
이탈리아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현지시간 8:00 ~ 24:00

상담·예약 문의

한국
02-324-2136
이탈리아
+39-328-962-8828
프랑스
+33-07-49-34-09-1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노트래블   
카카오톡 ID (한국 사무실) UNOTRAVEL        
   
카카오 오픈채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