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후기

우노트래블과 함께한 3일~ 후기

김용우 14-08-11 12:49 조회수 7,896
후기를 적기 전에 우선 검색포털에서 '두남자의 이탈리아 여행기' 검색해보세요.

영상에 나오는 훈남 두 분! 실물이 훨씬 더.. 잘생겼습니다 ㅎㅎ (참고로 저는 남자입니다.. ㅎ)

사실 투어 중에 가이드님들 보면서 안구정화 많이 했습니다.. (거듭 강조하지만 저는 남자입니다.. ㅎ)


[1일차 - 바티칸투어]

담당 가이드님은 김은성 가이드님입니다. (같이 투어했던 여성분들이 이민정 닮았다고 극찬하셨던..)

떼르미니역에서 지하철A선 타고 오따비아노 역 나가면 'METRO BAR' 앞에서 모였구요.

일찍 모였던 이유가.. 바티칸이 개장 전부터 줄을 엄청 선다고 해서.. 실제로도 1시간 정도 대기하고 들어갔네요 ㅎ

가이드님 설명 정말 잘하십니다.. 역사전공이신줄.. 당장 역사선생님 하셔도 될 거 같을 정도입니다..

투어 코스는 홈피에 설명된대로 진행됐고, 중간중간에 아이패드를 활용하여 자료도 보여주시고..

그 작은 체구에서 계속 설명하면서 이동하고 아이패드에 무선수신기까지 짊어지시고.. 정말 체력이 대단하신듯..

점심식사도 맛집으로 소개해주셔서 점심 맛잇게 잘 먹었어요^^

하이라이트 : 역시!! 시스티나 성당 천장에 있는 '천지창조'


[2일차 - 고대로마/바로크로마]

오늘의 가이드님은 황창근 가이드님! (역시.. 잘생겼습니다.. 눈호강..)

역시 아침 일찍 지하철B선 꼴로세오 역 앞에서 집결! 이 날은 비가 조금내려서 그런지 오전에는 다소 시원했습니다.

가이드님 따라 홈페이지 일정대로 움직이며, 역시 설명도 잘해주시고.. 혼자 다녔으면 아무것도 모르고 구경만 했을듯..

와이프랑 같이 가다보니 사진도 잘 찍어주시고.. (정말 고맙습니다 ㅜㅜ)

이 날 여행은 고대/바로크로 나누어서 비교해보니 확실히 깊이가 다른거 같습니다. (차이가 많이 나요 ㅎㅎ)

추천드리자면 하나만 예약하지마시고 꼭 같이 예약하셔서 하루일정 다 잡는걸 추천드립니다.

하이라이트 : 고대로마투어 中 오렌지 정원에서 내려다보는 전경이 압권!


[3일차 - 카프리투어]

오늘은 안대훈 가이드님! 께서 전일정 소화해주셨구요. 정말 고생 많으신 하루였을 것 같습니다.
(역시 잘생겼습니다.. 안구정화 한 번 더!)

이 날은 떼르미니 역 맞은편 (24번) 맥도날드 앞에서 집결했구요

고속도로를 타고 로마에서 카프리까지 ㄷㄷ 편도 300km가 넘는 거리롤.. 가이드님께서 손수 운전을..
(정말 고생 많으셨습니다.)

도중에 휴게소도 들르고, 크로아상과 라떼로 아침을 간단히 해결했어요

카프리 가기전 소렌토 가는길에서도 중간중간 내려서 사진찍는 기회도 많이 가졌구요.

1유로짜리 레몬셔벗은 ㅎㅎ 정말 맜있었어요. (젤라또보다 10배는 맛나는듯)

소렌토에서 훼리를 타고 카프리로 입성~!

카프리에서 소형 버스를 타고 카프리성 절경을 감상하고,

푸른동굴! 책에서만 보던 그 동굴을 들어갔습니다 ㅜㅜ 정말 잊을 수가 없었어요

그리고 카프리의 가장 정상인 아나카프리!

1인승 케이블카를 타고 올라가서 역시나 절경을 감상했고, 사진도 예쁘게 찍어주시고..

아~ 정말 잊을수가 없었네요. 그 절경은

점심은 가이드님이 소개시켜주신 맛집에서 해결하고, 일정 소화 후 다시 카프리 선착장으로 내려가서

아 근데 카프리 길은 정말 좁더라구요. 버스운전기사들 거의 곡예운전을 합니다. ㅎㅎ 어떻게 그사이사이를

지나갈수 있는지.. ㅎ 운전구경하는것도 재미나요 ㅎ

페리 기다리면서 해변에서 맥주 한 잔~ 정말.. 좋았어요

그리고 돌아가는길에는 포지타노 드라이빙을 하면서 아말피 해안도로도 즐겨보고..

역시 포지타노의 절경도.. 말로 표현할 수가 없었네요.

포지타노를 끝으로 300km가 넘는 길을 돌아와서 저녁 9시쯤에 도착했네요..

운전하느라, 가이드하느라 고생하신 안대훈님! 덕분에 좋은추억 많이 만들고 갑니다^^

하이라이트 : 푸른동굴.. 말이 필요없는 소중한 경험이었습니다.


이상.. 텍스트 위주의 후기 올려봅니다.

안대훈님, 황창근님, 김은성님!! 세 분 덕분에 정말 값진 경험 하고 갑니다!

우노트래블 번창하시길~~~

업무 시간

한국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10:00~17:00
이탈리아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현지시간 8:00 ~ 24:00

상담·예약 문의

한국
02-324-2136
이탈리아
+39-328-962-8828
프랑스
+33-07-49-34-09-1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노트래블   
카카오톡 ID (한국 사무실) UNOTRAVEL        
   
카카오 오픈채팅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