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여행후기

7/15일 남부투어 윤유신 가이드 후기 (강추)

곽준희 18-07-22 23:51 조회수 2,702

안녕하세요 7월 15일 남부투어를 이용했었습니다.

원래 여행후기 작성을 거의 안하는데 이번 투어는 너무 만족해서 집에 돌아온 당일에 피곤한데도 불구하고 이렇게 컴퓨터를 만지게 되네요.

 

대부분 투어를 신청하는 이유는 번거로운 교통편등을 해결하려는 목적도 있지만,

가이드로부터 전문적인 지식을 많이 습득하기 위한 것도 가장 큰 이유중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현업에 바쁘다보니 이탈리아 관련 공부를 많이 하지 못했었기에 걱정이 많았었고 남부투어가 이탈리아 첫번째 일정이었는데

정말 남부투어를 첫째날에 다녀오길 잘했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 이유는, 정말 버스 탑승 후부터 투어 종료전까지 한숨도 쉬지 않으시고 이탈리아 관련 식문화, 제스처 등등에 관한 정보를 계속해서 알려주셨었는데 후에 이탈리아를 여행할때 정말 많은 도움이 되었기 때문입니다. 특히 훈남이시고 설명을 리얼하게 해주셔서 지루하지 않게 정말 재밌게 들을 수 있었습니다.

 

또 현지 투어를 진행할 때에도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시는 것은 물론, 주요 사진 Point에서 일일히 땀을 뻘뻘 흘리시며 사진을 한장 한장 다 찍어주시는 모습도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시간이 촉박하면 더이상 안되겠다고 끊으실법도 한데 최대한 한분한분 추억을 만들어 주시려고 희망자에 한해 정말 사진을 다 찍어주시더라고요.

 

마지막으로 돌아오는 버스안에서도 굉장히 피곤하실텐데 정말 웃는 얼굴로 안 주무시는 투어 신청자들에 한해서 조곤조곤 Q&A시간을 가져 주시는것도 너무 좋았습니다. 단순히 투어에 대한 궁금증뿐만이 아닌, 실제 이탈리아 문화등등에 관련하여 궁금한 것도 물어보고 여러 궁금증을 해결할 수 있었던것 같습니다.

 

원래는 사전정보 없이 인테넷을 검색하던중 가장 많이 나오는 타사의 투어상품을 이용하려고 했었습니다. 하지만 해당상품이 마감되는 바람에 다른 투어상품을 찾아보게 되었고 지인의 추천으로 '우노트래블'을 알게 되었으나 후기가 많이 없어 걱정을 했던건 사실입니다. 하지만 지인이 정말 추천을 해줬었기에 그냥 믿고 가보자고 선택을 했었었는데.. 결국은 대박이었던 것 같습니다.!!

 

특히 저희 나이또래 (20~30초)분들이 해당 투어 신청을 하신다면 정말 잊지 못하는 추억을 만들 것 같네요! 

정말 윤유신 가이드님 감사했습니다!

업무 시간

한국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10:00~17:00
이탈리아
월 ~ 금 (주말,공휴일 휴무)
현지시간 8:00 ~ 24:00

상담·예약 문의

한국
02-324-2136
이탈리아
+39-328-962-8828
프랑스
+33-07-49-34-09-14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우노트래블   
카카오톡 ID (한국 사무실) UNOTRAVEL        
   
카카오 오픈채팅 TOP